총 11개 스타트업 참여로 다양한 프로그램 마련돼있어
네트워킹을 통한 스타트업 지속 성장 기반 마련
[뉴스핌=민경하 기자]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는 스타트업 지원 프로그램 ‘K-Champ Lab’ 5기 데모데이를 21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K-Champ Lab은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 대표 프로그램으로, KT와 협력해 ICT(정보통신기술), IoT(사물인터넷) 등의 분야에서 우수한 기업을 선정해 다양한 지원을 하고 있다.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가 21일 '제5기 K-Champ Lab' 데모데이를 개최한다. <사진=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 |
이번 행사는 광화문 KT스퀘어에서 고퀄, 그루크리에이티브, 마크베이스, 스트라티오코리아 등 11개 기업이 출전하는 가운데 진행된다. 또한 11개 기업의 발표와 함께 미래학자 정지훈 교수 특강, 성공사례분석 등 다양한 행사도 마련돼있다.
K-Champ Lab은 이번 데모데이를 통해 국내 주요 벤처캐피탈, 창업 관계자 들과 5기 보육기업 성과를 공유하고 네트워킹을 통한 스타트업 지속 성장 기반을 마련할 계획이다.
이경준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 센터장은 "앞으로도 국내 스타트업에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아낌없는 지원을 할 예정이니 지켜봐 달라”고 말했다.
한편 오는 20일까지 온오프믹스 홈페이지에서 K-Champ Lab 또는 데모데이를 신청하면 청중단으로 참여할 수 있다.
[뉴스핌 Newspim] 민경하 기자 (204mkh@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