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정선아, 이지훈이 12일 오후 서울 서초구 예술의전당 오페라극장에서 열린 뮤지컬 '안나 카레니나' 프레스콜에서 열연을 펼치고 있다. /김학선 기자 yooksa@ |
[뉴스핌=양진영 기자] 이번 설 연휴, 웰메이드 뮤지컬로 감동에 젖어보면 어떨까. 대표 명작 뮤지컬들이 특별한 할인으로 찾아온다.
현재 예술의 전당 오페라극장에서 상영 중인 뮤지컬 '킹키부츠'를 비롯해 '안나 카레니나', '빌리 엘리어트'가 15일부터 18일까지 설 연휴 기간 할인 이벤트로 관객과 만난다. 긴 연휴 동안 가족끼리, 연인과 친구와 함께 볼 만한 명작들이 '설 특수'를 노리고 있다.
뮤지컬 '안나 카레니나'는 2월15-18일까지 공연을 예매하는 관객에게 설연휴 특별 할인을 제공한다. 객석 등급에 따라 R, S 석은 20%, A,B석은 30% 할인이 적용되며, 1인 4매까지 예매 가능하다.
이와 함께 16일 공연에서는 설연휴 럭키백 패키지를 함께 판매하며, 티켓 구매시 선물을 랜덤으로 증정한다. 설 연휴 특별 할인가에 1,000원을 추가하면 된다. 이 패키지는 100매의 티켓에 한해서만 한정 판매된다.
뮤지컬 '킹키부츠' 배우진이 7일 오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인터파크홀에서 열린 뮤지컬 ‘킹키부츠’의 프레스콜에서 열연을 펼치고 있다. /이윤청 수습기자 deepblue@ |
모두에게 행복을 가져다주는 뮤지컬 '킹키부츠'도 설 연휴 깜짝 이벤트를 연다. 설 연휴 기간 내 관람하는 관객들을 위해 '인생역전을 꿈꾼다면 킹키복권’ 이벤트를 진행한다.
'킹키부츠'는 설 연휴 기간인 15일~18일에 뮤지컬을 관람하는 관객들에게 ‘킹키복권’을 증정한다. 이 복권은 ‘꽝’ 없는 스크래치 복권으로 해당 회차 예매자 전원이 당첨의 기회를 얻는다. 1등 당첨 상품은 뮤지컬 '킹키부츠' VIP 공연관람권, 2등 당첨 상품은 '킹키부츠' MD상품, 3등 당첨 상품은 와인, 4등 당첨 상품은 '킹키부츠' 포스터 달력, 5등 당첨 상품으로는 스윗민트 캔디를 받을 수 있다.
여기에 할인 이벤트로도 관객들을 기쁘게 할 예정. 설 연휴를 맞아 15일부터 22일까지 공연에 한해 ‘설연휴 킹키뉴이어’ 할인으로 전석 30%라는 파격 할인을 진행한다. 블루스퀘어 인터파크홀에서 공연 중이다.
<사진=인터파크 예매 페이지> |
시간이 흘러도 여전한 감동으로 사랑받고 있는 뮤지컬 '빌리 엘리어트'도 설 연휴 할인에 동참한다. 13일부터 18일까지 설 연휴 주간 할인 가격으로 예매할 경우 VIP석, R석 20%, S석과 A석은 30%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여기에 THANKS WEEK 할인으로 20일부터 25일까지 공연에서는 동일한 할인율로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 현재 디큐브아트센터에서 공연 중이다.
배우 민경아와 전동석이 19일 오후 서울 강남구 LG아트센터에서 열린 뮤지컬 '더 라스트 키스' 프레스콜에서 열정적인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이형석 기자 leehs@ |
뮤지컬 ‘더 라스트 키스(구 황태자 루돌프)’도 구정연휴를 맞아 특별 할인을 제공한다. 15일 2시, 17일 2시, 18일 2시 총 3회차에 한해 진행되는 이번 특별 할인은 티켓 2매 이상 구매 시 VIP,R석 30%, S,A석 35%라는 파격적인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2월 문화가 있는 날 할인, 마이얼링석 할인, 해피 선데이 할인 등 다양한 할인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더 라스트 키스’를 만날 수 있다.
[뉴스핌 Newspim] 양진영 기자 (jyyang@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