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김지완 기자] 키움증권은 오는 30일까지 ‘일본주식 온라인 매매 오픈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키움증권은 지난 12월 일본주식 온라인 매매 중개 서비스를 오픈하며, 영웅문4(HTS) 매체에 실시간 시세부터, 차트, 투자정보, 기업개요, 주문 등 신규화면을 선보임에 따라 매매의 편리성을 한층 강화하였다. 이에 키움증권은 일본주식 온라인 매매 오픈을 기념하고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의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다. 이벤트 기간 동안 일본주식 온라인 매매 수수료가 무료이며, 일본주식 거래 고객 선착순 300명에게 스타벅스 라떼 기프티콘 1매를 증정한다. 이와 더불어 ‘환전 이벤트 및 타사대체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에 엔화로 환전한 고객과 타사대체 입고 고객에게 금액에 따라 모바일 상품권 최대 10만원권을 증정한다.
김정훈 키움증권 글로벌영업팀장은 ‘2017년도 일본 니케이 지수는 연간 19.8%의 상승률을 기록하면서 20년래 최고가를 돌파 중이다. 특히 최근 3개월 동안 니케이 지수가 16%의 상승세를 기록한 만큼 현재 일본 주식 시장을 관심 있게 지켜봐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일본주식은 영웅문4(HTS)를 통해서 매매가 가능하며 이번 이벤트는 키움증권 홈페이지, HTS 외 영웅문SN,SW App을 통해서도 간단하게 신청이 가능하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키움증권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키움금융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뉴스핌 Newspim] 김지완 기자 (swiss2pac@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