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황수정 기자] 대학로 로맨스 연극 BIG3 패키지를 착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본격적인 겨울 시즌을 맞아 각 공연별 75% 파격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대학로 로맨스 연극 BIG3 패키지 티켓 판매가 시작됐다.
BIG3 티켓에는 지성, 김아중 주연의 동명영화를 연극화한 '나의 PS파트너'와 대한민국 남녀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연애 에피소드를 옴니버스 형식으로 구성한 '연애하기 좋은 날', 불의의 시고로 목숨을 잃은 옛사랑의 유령과의 삼각관계를 그린 '찌질하지만 로맨틱하게'가 포함된다.
'나의 PS파트너'는 잘못 건 전화 한 통으로 인연이 된 인물들이 서로의 일상과 연애, 성인들만의 속깊은 이야기를 거리낌 없이 풀어낸다.
공연장에서 라이브로 울려퍼지는 어쿠스틱 기타 연주와 더불어 성인들만 공감할 수 있는 은밀한 요소를 유쾌하게 풀어내며 공감을 이끌어낸다. 극장을 찾는 관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더욱 쾌적한 아티스탄홀로 이전했다.
연극 '연애하기 좋은 날'은 대한민국 남녀노소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밖에 없는 남녀의 각기 다른 심리를 그린다. 헤어진 연인과 우연히 같은 병실을 쓰게 되며 과거를 회상하는 주인공의 두 남녀가 첫눈에 반한 순간부터 헤어지기까지의 이야기를 옴니버스 형식으로 재구성한다.
남녀간의 차이와 그에 따라 발생하는 갈등을 무대 우에서 현실적으로 풀어내며 공감을 일으키는 연극 '연애하기 좋은 날'은 12월 한달 동안 대학로 아트홀 1관과 대학로 민송아트홀에서 동시 상연된다. 크리스마스 시즌에는 안산 글로벌JEY아트홀에서도 공연된다.
'찌질하지만 로맨틱하게'는 불의의 사고로 영원히 이별하게 된 겨울과 동연, 각자 다른 사람을 짝사랑하는 사랑과 진일, 네 사람의 진솔한 마음을 그린다. 사랑할 때 생각과 다르게 내뱉어지는 질투 어린 말과 행동들이 찌질하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극중에서는 사랑스럽게 느껴진다.
패키지 티켓 예매 외에도 각 공연 별로 '수험생 특별할인' '크리스마스 조기예매할인' 등 다양한 할인들이 준비돼 있다.
로맨스 연극 BIG3 패키지 티켓은 인터파크티켓에서 예매 가능하다.
[뉴스핌 Newspim] 황수정 기자(hsj1211@newspim.com)·사진 팀플레이예술기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