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견본주택 개관…2021년 상반기 입주 예정
[뉴스핌=김지유 기자] 경기 남양주 다산신도시 다산진건지구 주상-1블록에 들어서는 '다산자이 아이비플레이스'가 본격적인 분양에 돌입한다.
8일 GS건설에 따르면 오는 9월 경기 남양주시 가운동 250번지에 다산자이 아이비플레이스 견본주택을 연다.
오는 2021년 상반기 입주 예정인 다산자이 아이비플레이스는 아파트와 오피스텔로 지어진다.
아파트는 지하 3층~지상 40층, 7개동(전용면적 84~110㎡), 총 967가구로 구성된다. 오피스텔은 지하 1층~지상 28층, 1개동(전용면적 22~52㎡), 총 270실이다.
다산자이 아이비플레이스 조감도 <사진=GS건설> |
오는 2022년 다산자이 아이비플레이스 앞에 지하철 8호선 연장선인 별내선의 다산역(가칭)이 들어설 예정이다.
이 역이 개통되면 잠실역까지 30분대에 접근이 가능해진다. 도농역을 통해 경의중앙선도 이용할 수 있다.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강변북로, 북부간선도로를 이용하면 서울과 경기 서부권까지 이동이 편리하다.
또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 B노선(인천 송도~경기 남양주)이 계획돼 개통될 경우 남양주에서 서울역이나 신도림, 부평, 송도까지 한 번에 이동이 가능해질 전망이다.
이 단지는 롯데백화점 구리점, 한양대학교 구리병원, 이마트, 롯데마트 등 상업시설과 가깝게 위치해 있다. 남양주시청2청사, 남양주체육문화센터 등 생활편의시설도 이용할 수 있다.
단지 인근으로 왕숙천이 흐르고 약 10만㎡의 수변 생태공원이 조성될 예정이다.
아파트 전 가구는 남향 위주로 배치되고 3면 발코니 설계를 통해 실 사용면적을 더욱 넓혔다. 4베이 4~5룸 판상형 위주의 평면 구조로 공급된다.
오피스텔은 스튜디오형과 1.5룸형, 2룸형으로 지어진다.
김정훈 GS건설 다산자이 아이비플레이스 분양소장은 "다산신도시 내에서도 최고 입지에 들어서는 브랜드 대단지 아파트인 만큼 지역민들의 관심이 뜨겁다"며 "고객의 기대가 큰 만큼 만족하실 수 있는 최적의 상품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뉴스핌 Newspim] 김지유 기자 (kimjiyu@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