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오찬미 기자] 수서고속철도 운영사 SR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행복한 SRT 이벤트’를 펼친다.
4일 SR에 따르면 5월 한달 동안 수서발고속철도 이용객이 홈페이지에 가족에게 마음을 전하는 글을 남기면 본인이 탑승하는 열차에서 승무원이 사연을 전달한다.
<사진=에스알> |
부모님에 대한 감사의 마음, 자식에게 말하지 못한 이야기, 프로포즈를 비롯한 다양한 사연을 남길 수 있다. 응모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SRT 50% 할인쿠폰(40명), 오크밸리 주중숙박권(100명)을 제공한다.
오는 5일 어린이날에는 SRT 승무원이 어린이 고객과 가위바위보 게임을 해 에너지바와 모바일 이모티콘 을 비롯한 다양한 선물을 준다.
수서역, 동탄역, 지제역을 비롯한 SRT 전용역에서도 오는 5일과 8일 즉석사진촬영, 솜사탕, 페이스페인팅 행사가 열린다.
5월 한 달 동안 홈페이지나 스마트폰에서 SRT 승차권을 발권한 고객 중 150명을 추첨해 유전자 분석 서비스도 제공한다. 유전자 검사로 체질량, 콜레스테롤, 중성지방을 점검할 수 있다.
이승호 SR 대표는 “SRT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의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기를 바란다"며 "안전하고 행복한 SRT 서비스로 고객에게 한발 더 다가서겠다”고 말했다.
[뉴스핌 Newspim] 오찬미 기자 (ohnews@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