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로 차량 출고 시 가족 위한 선물도
[뉴스핌=전민준 기자] 르노삼성자동차(대표이사 박동훈)가 5월 한 달간 QM3, QM6 구매 상담만 받아도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르노삼성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405명을 추첨해 호텔 숙박권, 백화점 상품권 등을 전달한다.
이벤트 응모를 원하는 고객은 르노삼성 홈페이지 '내 May I Love 이벤트' 사이트에서 QM3 또는 QM6의 시승 및 구매 상담을 택한 후 선택한 영업지점을 방문하면 된다. 당첨자는 6월 7일 르노삼성자동차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르노삼성은 시승과 구매상담 중 하나만 완료해도 추첨을 통해 메가박스 영화예매권 2매(40명), 모바일 기프티콘 5000원권(200명)을 증정한다.
특히 시승 혹은 구매상담 후 이벤트 기간 내 QM3 또는 QM6를 출고할 경우, 반얀트리 호텔 숙박권(5명), 에버랜드 자유이용권(20명), 신세계백화점 상품권(40명), 메가박스 영화예매권(100명) 등 5월 가정의 달에 어울리는 푸짐한 경품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정지은 르노삼성 마케팅커뮤니케이션팀장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QM3와 QM6를 경험하고 사랑하는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추억을 선사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사진=르노삼성자동차> |
[뉴스핌 Newspim] 전민준 기자(minjun84@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