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이에라 기자] 비스타 워커힐 서울은 리뉴얼 오픈을 맞아 신규 패키지 및 레스토랑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원스 인 어 스프링' 패키지는 두 가지 타입으로 5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원스 인 어 스프링Ⅰ'는 비스타 딜럭스 룸 1박과 양식당 델비노의 컨티넨탈 조식, 웰니스 클럽 내 사우나 2인 입장과 워커힐 레스토랑 이용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원스 인 어 스프링 Ⅱ'은 비스타 딜럭스 룸 1박과 델비노, 모에기, 리바에서 사용 가능한 10만원 바우처를 제공한다.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아닉 구딸(Annick Goutal) 어메니티와 에코 파우치 세트 1개를 증정한다 시그니처 보타닉 가든 스카이야드 입장, 웰니스 클럽 내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 무료 입장도 가능하다.
'비바 해피 키즈 패키지'는 올해 12월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비스타 딜럭스 룸 1박과 양식당 델비노의 컨티넨탈 조식, 키즈클럽 무료 입장 및 음료 제공, 하페(HAPE)의 키즈 DIY 세트 2종 제공, 미취학아동 1인 조식을 무료로 제공한다.
로비에 위치한 VR 존 이용, 시그니처 보타닉 가든 스카이야드 입장, 웰니스 클럽 내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레스토랑 프로모션도 이용할 수 있다. 일식당 '모에기'에서는 도쿄식 에도마에 스시와 특제 소스로 맛을 낸 장어요리‘에도마에 컬렉션’을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양식당 '델비노'에서는 랍스터 페스티벌을 6월 30일까지 진행한다. 프리미엄 소셜 라운지 ‘리바(Re:BAR)’에서는 테이크 어 샷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리바의 칵테일 주문 후 자신의 SNS에 지정된 해시태그 #리바 #Re:BAR 와 함께 칵테일 사진 및 이용 후기를 올리면 시그니처 칵테일 1잔을 추가로 제공한다.
비스타 워커힐 서울 전경 <사진=비스타워커힐 제공> |
[뉴스핌 Newspim] 이에라 기자 (ER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