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 서비스로 세상에 단 하나뿐인 특별한 골프가방으로
[뉴스핌=이에라 기자] LF의 헤지스골프가 2월 24일부터 3월 6일, 3월 23일부터 4월 6일까지 두 차례 기간에 걸쳐 LF몰에서 캐디백, 보스톤백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 이니셜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남성, 여성 캐디백과 보스턴백 총 4가지 스타일을 대상으로 LF몰에서 진행된다. 캐디백과 보스톤백을 세트로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1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구매 시 배송 메모란에 원하는 이니셜을 기입하는 방식으로 서비스 신청이 진행된다. 제작 기간을 거쳐 3월 17일부터 순차 배송된다.
이니셜 이벤트를 통해 선보이는 헤지스골프 캐디백은 내구성이 뛰어난 바퀴를 사용해 소음이 적고 클럽 수납이 용이한 5분할 구조를 적용해 활용도가 높다. 어깨끈에는 기능이 우수한 쿠션을 사용, 편안함을 더했다. 남성 제품은 심플하고 스포티한 디자인이, 여성 제품은 생동감 있는 옐로우 색상과 세련된 패턴으로 포인트를 준 것이 특징이다.
구자현 LF 헤지스골프 팀장은 “골프인들에게 골프백은 단순히 공과 클럽을 보관하는 용도를 뛰어넘어 필드 위를 항상 함께하는 상징적인 의미를 가진다”라며 “겨우내 따뜻한 3월이 되기만을 손꼽아 기다렸던 골프인들에게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만의 골프가방을 완성하는 특별한 서비스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뉴스핌 Newspim] 이에라 기자 (ER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