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문근영이 2017년 정유년을 맞아 새해 인사를 전했다. <사진=나무엑터스> |
[뉴스핌=장주연·이현경·이지은·황수정·최원진 기자] <①에서 계속> 2017년 정유년의 첫해가 떠올랐다. 다사다난했던 한 해를 보내고 맞는 새해, 언제나 행운과 건강이 함께하는 2017년이 되길 기원하며, 다양한 작품으로 관객과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배우들이 뉴스핌 독자들에게 새해 인사를 전해왔다.
문근영 안녕하세요, 배우 문근영 입니다. 2017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요, 항상 건강하시길 바라겠습니다. 행복하세요!
배우 문정희(왼쪽 위부터 시계방향), 박성웅, 박혜수, 박정민이 2017년 정유년을 맞아 새해 인사를 전했다. <사진=뉴스핌DB> |
문정희 최고의 다사다난했던 2016년이 아니었나 해요. 모두에게 다 수고하셨다고, 또 함께해서 너무 기뻤다는 말씀드리고 싶네요. 뉴스핌 독자 여러분, 2017년 새해에는 좋은 일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분명 더 좋은 일이 많을 거로 생각해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박성웅 안녕하세요. 배우 박성웅입니다. 새해에도 여러분 모두 좋은 기운으로 행복한 한 해를 시작하셨으면 좋겠습니다. 2017년 정유년에 더 좋은 모습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하세요!
박정민 안녕하세요, 뉴스핌 독자 여러분. 박정민입니다. 2016년 세워놓은 계획들은 다 이루셨는지요? 이루시지 못했다면, 2017년이 있습니다. 항상 행복하시고, 건강하시고요. 저도 좋은 모습으로 여러분께 항상 좋은 연기 보여드릴 수 있게 노력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박혜수 어느덧 2017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저는 요즘 '내성적인 보스' 촬영에 여념이 없는데요. 제 생일과 크리스마스, 또 연말연시를 함께 보낸 이 드라마로 곧 여러분을 찾아뵐 예정입니다. 올해는 작년보다 더 사랑 가득한 한 해가 되길 소망하며, 모두 건강하고 행복한 2017년 보내시길 바랄게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배우 변요한(왼쪽부터), 서은수, 서강준이 2017년 정유년을 맞아 새해 인사를 전했다. <사진=뉴스핌DB> |
변요한 모두 건강하고 행복한 한 해가 됐으면 좋겠습니다. 원하는 것도 모두 다 이뤄지고요. 저는 2017년에도 좋은 작품으로 또 여러분 찾아뵙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서강준 지난 한 해 동안 많은 관심과 응원 보내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제가 닭띠인데, 2017년 정유년을 맞이한 만큼 더욱 좋은 연기와 작품으로 자주 찾아뵙고 그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새해에는 모든 분이 소망하는 일이 다 잘됐으면 좋겠고 특히 모두 아프지 않고 건강한 한 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서은수 2017년 새해가 밝게 떠올랐습니다. 올 한해 복 많이 받으시고 이루려는 모든 일 다 이루어지시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그리고 우리의 ‘낭만닥터 김사부’는 1월까지 쭉 이어지니까요, 낭만과 함께 따뜻한 2017년 시작해요. 저 서은수도 앞으로 좋은 연기 보여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뉴스핌 Newspim] 장주연·이현경·이지은·황수정·최원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