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공지능 주제로 특강…관련 사업기회 모색
[뉴스핌=최유리 기자] SK(주) C&C는 6일 경기도 성남시 분당 사옥 27층 비전룸에서 '2016년 제3회 BP사 CEO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SK(주) C&C는 BP(비즈니스 파트너)사 대표들과 인공지능(AI)에 대한 이해도를 높여 향후 관련 사업기회를 모색하기 위해 이번 세미나를 마련했다.
이날 세미나에서는 BP사 대표 1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인공지능을 주제로 특강이 진행됐다.
특강 강사로 나선 김종민 SK(주) C&C 에이브릴사업개발팀 팀장은 ▲인공지능으로 인한 산업 및 사회의 변화 ▲미래 ICT ▲SK(주) C&C 인공지능 브랜드 ‘에이브릴’ ▲인공지능 사업의 사례 ▲인공지능 생태계 조성 노력 등에 대한 내용을 설명했다.
정풍욱 SK(주) C&C 구매본부장은 "회사가 기술중심회사로 발전하기 위해서는 당사의 역량 육성도 중요하지만 SK그룹은 물론 국가적 차원에서 인공지능과 같은 신성장 동력 발굴에 함께 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BP사와의 전방위 협력을 통해 BP사들이 미래 기술∙역량을 내재화하고 관련 생태계를 조성할 수 있도록 적극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SK(주) C&C는 6일 경기도 성남시 분당 사옥 27층 비전룸에서 '2016년 제3회 BP사 CEO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사진=SK(주) C&C> |
[뉴스핌 Newspim] 최유리 기자 (yrchoi@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