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소아암 어린이와 가족 나들이 지원
[뉴스핌=박예슬 기자] 동국제약(대표이사 이영욱)은 소아암 어린이와 가족들을 대상으로 야외 체험 행사인 '마데카솔과 함께하는 우리 가족 행복 나들이'를 후원한다고 21일 밝혔다.
올해로 6회째를 맞는 이번 행사는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이 주최하고 동국제약이 행사 경비 전액을 후원한다.
지난 20일 서울지역 행사에 참여한 소아암 어린이와 가족 60여명이 경기도 안성에 위치한 ‘안성팜랜드’를 방문했다. <사진=동국제약> |
지난 20일 진행된 서울지역 행사를 시작으로, 다음달에는 대구, 부산, 전남지역 행사가 각각 진행될 예정이다.
앞서 열린 서울지역 행사에는 소아암 어린이와 가족 60여명이 경기도 안성에 위치한 ‘안성팜랜드’를 방문해 나들이를 즐겼다.
어린이들은 오전에 쿠키 만들기와 매직 아트홀 관람를 즐겼으며 오후에는 트랙터 마차 타기, 가축과 새 먹이 주기, 사륜 자전거 타기에 참여했다. 이날 행사에는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과 동국제약 직원들도 함께 했다..
행사에 참여한 동국제약 담당자는 “평소 야외활동이 어려운 소아암 어린이들이 봄 나들이를 나와 즐거워하는 모습에서 보람을 느낄 수 있었다”며 “어린이들이 하루 빨리 건강을 되찾았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뉴스핌 Newspim] 박예슬 기자 (ruthy@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