쓱 배송 캠페인, 최대 상품권 300만원 증정
[뉴스핌=강필성 기자] 이마트는 ‘가격의 끝’ 상품으로 세탁세제 2종과와 주방세제 4종을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이마트는 이날부터 선보이는 ‘가격의 끝’ 세제 상품으로 퍼실 액체세제 2종(일반용/드럼용, 각 2.7L+리필 1.8L)을 1만8240원에, 참그린 주방세제 매실(1.2L)을 2480원에, 이코노 주방세제 (1.17L)를 1650원에, 세이프 주방세제(천연소금/천연귤피, 각 700ml)를 3200원에 선보인다.
이마트가 ‘가격의 끝’ 상품으로 세제를 신규 선정한 이유는 대표적인 온라인 중심 상품으로, 실제 지난해에만 이마트몰에서 12% 신장을 기록했으며, 올해 들어서도 지난 3월까지 전년대비 15.3% 매출 신장을 기록 중이기 때문이다.
<사진=이마트> |
이와 함께, 이마트는 ‘가격의 끝’ 상품이 온라인 비중이 높은 점을 감안해 이번 세제 상품 신규 선정과 함께, ‘쓱(SSG) 배송 캠페인’을 열고 이마트몰 경쟁력 알리기에도 나선다.
이마트몰은 이날부터 5가지 테마로 ‘쓱 배송’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마트 상품이 직접 배달되는 ‘직접배송’, 식품에서 생필품까지 한번에 배송되는 ‘한방배송’, 냉장/냉동까지 신선하게 배송되는 ‘신선배송’,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배송하는 ‘예약배송’, 오전에 주문하면 오후에 배송되는 ‘오늘배송’ 등 이마트몰 경쟁력을 담은 키워드로 2주씩 선보일 예정이다.
‘쓱배송 캠페인’과 함께 ‘나만의 쓱배송 CF’ 고객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20일까지 2주간 이마트몰 홈페이지를 통해 쓱닷컴의 쓱배송 CF에 달린 자신만의 말풍선 내용을 넣는 이벤트로, 일주일간 심사를 통해 경품 당첨자를 발표하며, 1등(1명)에게는 신세계상품권 300만원, 2등(100명)에게는 이마트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S머니 3만원을 지급한다.
김진설 이마트몰 마케팅팀장은 “이번 배송캠페인은 ‘가격의 끝’ 상품으로 인해 이마트몰 주문이 늘어나는 시점에서, 이마트몰의 차별화된 배송 경쟁력을 고객과 공감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시작했다”며, “‘가격의 끝’을 통한 가격 경쟁력과 함께 쓱배송 경쟁력을 적극 알릴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뉴스핌 Newspim] 강필성 기자 (feel@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