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간 개발한 모바일RPG..출시 기념 아이템 증정 이벤트
[뉴스핌=이수경 기자] 엠게임은 자사가 개발 중인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 '크레이지드래곤'을 구글 플레이와 네이버 앱스토어, 원스토어에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엠게임이 2년 간 개발한 '크레이지드래곤'은 드래곤 탑승 전투를 모바일게임에 구현한 모바일RPG로, 영웅과 용병이 상호 육성을 하는 독특한 시스템과 빠른 템포의 호쾌한 액션으로 기존에 느낄 수 없었던 짜릿한 전투 쾌감을 선사한다.
또, 자동 전투에 식상한 유저들을 위한 수동 조작을 통해 20여가지의 연계 스킬을 이용한 공중 콤보, 태그, 연타 등 격투게임에서 느낄 수 있는 손맛은 모바일게임의 한계를 뛰어 넘었다는 평가를 얻고 있다.
그 밖에, 1대1 영웅전, 3대3 단체전, 길드전 등 다양한 전투모드와 함께 내가 육성한 12종의 캐릭터 부대로 나의 성을 방어하거나 상대의 성을 침략하여 자원을 약탈하는 공성전을 추가해 차별화를 꾀하고 있다.
안현중 엠게임 기획실장은 "'크레이지드래곤'은 지금껏 경험하지 못했던 액션 전투를 기반으로 드래곤 탑승 전투, 공성전 등 차별화를 모색하기 위해 노력한 작품"이라며 "'크레이지드래곤'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엠게임은 '크레이지드래곤'의 정식 출시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에 매일 접속하면 게임머니와 아이템 등을 지급하고, 30일 동안 출석하면 추첨을 통해 희귀 아이템과 상품권 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
오픈 기념 한정판 아이템을 구매하면 추가로 루비를 제공한다. 카페 글짓기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문화상품권 1만원권을 지급한다.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게임을 다운로드 받으면 게임 아이템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사진=엠게임> |
[뉴스핌 Newspim] 이수경 기자 (sophi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