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 콘서트·선물 전달 이벤트 등 진행
[뉴스핌=박예슬 기자] 복합쇼핑몰 코엑스몰(대표 박영배)은 오는 14일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연인들을 위한 '로맨틱 라디오 콘서트' 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오는 14일 코엑스몰 라이브플라자에서는 밸런타인데이 특별공연 ‘로맨틱 라디오 콘서트’가 오후 3시부터 한 시간 가량 열린다.
![]() |
코엑스몰 로맨틱 라디오콘서트 포스터. <사진=코엑스몰> |
뮤지션 ‘컨트리공방’이 진행하는 이날 공연에서는 현장에 모인 관객들에게 받은 연애 사연을 라이브 음악과 함께 들려줄 예정이다.
사연 신청을 원하는 방문객들은 현장에 비치된 엽서를 적어 스태프를 통해 진행자에게 건네면 된다. 코엑스몰은 사연 신청자 중 총 세 커플을 추첨해 코엑스몰 입점 레스토랑인 피에프창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만원 식사권을 증정한다.
또 코엑스몰은 오는 14일까지 3일간 매일 오후 2시 쇼핑몰 내 센트럴플라자에서 ‘소소한 상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당일 구매 영수증 지참 고객 선착순 200명에게 특별 제작한 선물상자인 ‘소소한 상자’를 배포하는 이번 행사는 코엑스몰 고객들이 사랑하는 이에게 정성스럽게 직접 포장한 선물을 전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참여자들은 받는 이의 취향에 맞게 로즈, 올리브그린, 베이지, 다크그레이 등 여러 가지 색상의 선물상자를 선택해 현장에 마련된 포장 용품과 도구들을 활용해 직접 메시지를 쓰거나 상자를 꾸밀 수 있다.
이와 더불어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소소한 상자 온라인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된다. 온라인 인증샷 이벤트는 소소한 상자 현장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이 직접 포장한 상자의 인증샷을 찍어 SNS 올리는 형태로 참여할 수 있다.
직접 찍은 선물상자 사진을 코엑스몰 페이스북에 댓글로 올리거나 개인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코엑스몰, #소소한상자)와 함께 게재한 이들 중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몰튼브라운’ 보디용품 세트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밸런타인데이 전날인 13일에는 저녁 8시부터 1시간 동안 코엑스몰 내 카페 애드빙에서 멤버십 우수회원과 온라인 모집 인원 대상으로 ‘카페 낭독극’ 이벤트를 진행한다.
젊은 희곡 작가들이 쓴 작품 네 편이 낭독극 형태로 연출되며 ‘나도 한 번 읽어보자’ 프로그램을 통해 관객들도 직접 낭독에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에게는 커피와 디저트 등 소정의 선물을 증정한다.
이번 밸런타인데이 공연과 이벤트 관련 자세한 정보는 코엑스몰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엑스몰 관계자는 “연인들의 명절이라 할 수 있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연인이나 부부 등 커플 고객들이 따뜻한 실내에서 로맨틱한 데이트를 즐기고, 서로를 위한 이벤트에 직접 참여해볼 수도 있도록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마련했다”며 “이날 코엑스몰을 찾은 방문객들이 준비한 공연과 이벤트를 통해 평생 잊지 못할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뉴스핌 Newspim] 박예슬 기자 (ruthy@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