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조리식 휘슬링쿡·카레여왕 등 최대 50% 할인
[뉴스핌=박예슬 기자] 식품업체 대상은 통합 온라인몰 정원e샵에서 오는 20일까지 1인 가구를 위한 ‘혼자 먹는 집밥’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전자렌지로 조리하는 간편 세계 가정식 ‘휘슬링쿡’과 인기제품 ‘카레여왕’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정원e샵의 '나혼자 먹는다' 기획전. <사진=대상> |
먼저 휘슬링 쿡 제품 중 가장 인기 있는 4종인 ‘육즙가득 난자완스’, ‘코다리 표고조림’, ‘올리브 포크 로제스튜’ 그리고 ‘토마토 핫치킨스튜’를 각 3개씩 총12개 세트로 구성한 ‘세계여행 세트’를 정가 10만3200원에서 42% 할인된 5만9900원에 판매한다.
또 이 네 가지를 한 개씩 포함한 ‘하나씩맛보기 세트’ 역시 42% 할인된 1만9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이외에도 각 제품을 4개씩 단독으로 구성한 세트도 정가보다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고 대상 측은 밝혔다.
추가 증정품도 마련했다. 이번 기획전을 통해 판매하는 휘슬링쿡의 모든 세트에는 종가집 맛김치(200g) 2개와 휘슬링쿡 코다리 표고조림 1개를 추가로 증정한다.
아울러 카레여왕 레토르트 제품도 묶음 구성으로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토마토치킨’과 ‘스위트카레’, ‘비프카레’, ‘구운마늘&양파’ 4종을 각각 10개씩 묶어 정가보다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번 기획전을 통해 구입한 제품의 사진을 공유하여 후기로 남기면, 정원e샵에서 사용 가능한 적립금 3000원을 100% 지급한다.
한편,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정원e샵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뉴스핌 Newspim] 박예슬 기자 (ruthy@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