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소리 뮤지컬·할인쿠폰 증정 이벤트 등 실시
[뉴스핌=박예슬 기자] 복합쇼핑몰 코엑스몰은 설 명절 연휴를 맞아 매장 내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라고 27일 밝혔다.
서울 삼성동 코엑스몰은 다음달 8일부터 10일까지 센트럴플라자에서 룰렛 이벤트 ‘원숭이를 잡아라!’를 진행한다.
![]() |
코엑스몰 멤버십 애플리케이션 마이코엑스 이미지. <사진=코엑스몰> |
룰렛을 돌려 핑크 원숭이가 나오면 상품이 든 복주머니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로, 방문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복주머니 안에는 ▲스킨푸드 핸드크림 ▲양키캔들 향초 ▲카카오톡 젤리빈과 초코볼 ▲몰튼브라운 바디워시 등 다양한 상품이 무작위로 들어 있다.
같은 기간 코엑스몰 라이브플라자에서는 매일 오후 3시 판소리 뮤지컬이 펼쳐진다. 아리랑, 미니 창극, 박타령, 창작 판소리, 전통 판소리 등 여러 개의 짧은 공연으로 구성된 뮤지컬이 약 40분간 진행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멤버십 고객 전원에게 1인당 총 7만1000원의 할인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기존 및 신규 멤버십 회원 모두 코엑스몰 멤버십 애플리케이션 ‘마이코엑스 3.0’를 통해 할인쿠폰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다음달 10일까지 코엑스몰 내 전 가맹점에서 결제금액에 따라 현금처럼 바로 사용 가능하다.
코엑스몰 관계자는 “설 연휴를 맞아 가족 고객 등 방문객이 크게 늘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방문객들이 쇼핑뿐 아니라 다양한 문화공연과 미식을 두루 즐길 수 있도록 특별공연, 할인쿠폰 증정이벤트 등을 마련했다”며 “이를 통해 고객들이 더욱 따뜻하고 풍성한 명절 연휴를 보낼 수 있기 바란다”고 말했다.
[뉴스핌 Newspim] 박예슬 기자 (ruthy@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