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거 업데이트 예정..기념 이벤트 진행
[뉴스핌=이수경 기자] 넥슨은 초대형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 'HIT(히트)'에 대규모 콘텐츠를 추가하는 새해 첫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업데이트 예정일은 오는 21일.
'히트'는 '리니지2', '테라' 등 대형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을 개발한 박용현 넷게임즈 대표가 처음 선보인 모바일게임이다. 언리얼 엔진 4를 사용해 고품질 그래픽을 담아냈다. '공중콤보', '던지기', '내려찍기' 등 화려한 액션 연출과 자유도 높은 스킬 시스템을 통한 타격감과 캐릭터 육성의 재미도 더했다. 지난달 29일 누적 다운로드 수 300만 건을 달성했으며, 신규 TV CF도 공개하는 등 2016년에도 흥행 열풍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편리하게 캐릭터를 관리할 수 있도록 '대표 캐릭터 설정' 기능이 추가된다. 친구 캐릭터의 정보, 외형, 착용 아이템, 캐릭터 스탯 등을 확인할 수 있는 '캐릭터 정보 살펴보기' 기능도 함께 추가한다.
최고난도 레이드 참여 시 레이드 순위에 따라 차등화된 보상을 받을 수 있도록 조정된다. 아울러 8시간 마다 무작위로 새로운 상품을 판매하는 '특별 상점'도 추가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캐릭터별 최고 레벨 상향하고 신규 모험지역과 초월 강화 시스템 및 길드 콘텐츠 등도 추가된다.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도 열린다. 오는 19일까지 접속 시간대에 따라 '모험 포인트' 및 '프리미엄 보석 소환권', '골드', '영웅 이상 장비 소환권', '축제 외형장비 소환권' 등이 증정된다. 17일 오후 11시30분까지 난투장 참여 및 승리로 획득하는 누적 점수에 따른 보상도 지급한다. 최소 500점 이상을 기록한 이용자 전원에게는 '프리미엄 장비 소환권’을, 최대 2만5000점 이상 달성하면 '프리미엄 장비 소환권' 10장이 지급된다.
오는 17일까지 '히트' 공식카페에서 진행되는 신규 외형장비 투표 이벤트 참가자가 1000명이 넘으면 이용자 전원에게 '모험 포인트 200개’와 '외형 장비 소환권 1개'가 제공된다.
[뉴스핌 Newspim] 이수경 기자 (sophi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