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함지현 기자] 쿠팡(대표 김범석)은 연말을 맞아 해외여행 패키지를 비롯한 국내 호텔, 리조트 숙박권 등 다양한 여행 상품을 알뜰한 가격에 제공하는 ‘여행 빅세일 기획전’을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쿠팡에 따르면 이번 기획전은 별도의 쿠폰을 발급받는 번거로움 없이 구매 후 결제 단계에서 즉시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먼저 인기 해외여행 상품, 최대 30만원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보라카이, 괌, 하와이 등의 한해 동안 고객들에게 가장 많은 인기를 얻은 해외여행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독일, 이탈리아, 스위스, 파리 등 등 서유럽 주요 국가의 유명 관광지 일정이 포함된 ‘서유럽 12일 패키지 상품’을 30만원 할인된 209만원(성인 기준)에 선보인다. 특급 리조트 시설은 물론 마사지, 코끼리 트래킹을 즐길 수 있는 ‘방콕&파타야 3박 5일 패키지 상품’을 5만원 할인된 가격인 24만9000원(성인 기준)에 구매할 수 있다.
아울러 국내 주요 여행지의 호텔, 펜션, 풀빌라 등 다양한 상품도 준비했다. 서해안 낙조를 감상할 수 있는 ‘엘도라도 리조트 숙박권’을 9만1200원(주중 기준)에, ‘여수 히든베이 호텔 숙박권’을 10만8900원(주중 기준)에 판매한다. 카라반 캠핑을 즐길 수 있는 ‘아산 파라다이스 스파도고&카라반’을 13만 9400원(주중 기준)에, 제주 산방산 절경을 감상할 수 있는 ‘제주 디오션힐 리조트’를 5만6000원(주중 기준)에 선보인다.
쿠팡은 다가오는 2016년 새해를 맞아 ‘새해맞이 명소 기획전’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는 정동진, 해운대, 성산일출봉 등 국내 해돋이 명소의 인기 펜션, 리조트, 호텔 숙박권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크루즈 컨셉의 리조트에서 새해 일출을 관람할 수 있는 '정동진 썬크루즈 리조트' 이용권을 9만원, 해운대 씨클라우드 호텔 이용권을 78% 할인된 가격인 8만 9000원, 제주도 바다 풍경을 만끽할 수 있는 ‘건축학개론 펜션’을 6만 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쿠팡 관계자는 “이번 여행 즉시할인 기획전은 가격적인 혜택뿐 아니라 다양한 여행 상품으로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라며 “향후에도 다양한 구성의 여행 상품을 알뜰한 가격으로 선보여 고객에게 최고의 만족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쿠팡> |
[뉴스핌 Newspim] 함지현 기자 (jihyun0313@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