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이연춘 기자] 한국의 대표 차(茶) 브랜드 오설록(www.osulloc.com)이 홈페이지와 티하우스 매장에서 ‘다연이와 떠나는 제주여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설록의 대표 제품인 ‘삼다연’의 우수함과 프리미엄한 브랜드 이미지를 어필하는 동시에, 고객에게 소통하고 친근하게 다가가고자 기획됐다.
이번 이벤트의 주인공인 ‘삼다연’은 가장 한국적인 후발효차로, 제주에 위치한 오설록의 100만평 유기농 다원에서 재배한 녹차 잎을 한국 전통 장류에서 유래한 균주로 발효시키고, 제주 삼나무통에서 숙성시킨 차(茶)다.
은은한 제주 삼나무 향이 특징이며, 수색은 시시각각 변하는 제주 노을빛을 담아 붉은 적갈색을 띈다. ‘삼다연’은 최고의 원료에 한국적 발효과학이 접목되어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그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
오설록이 준비한 ‘삼다연’ 이벤트는 제품의 애칭인 ‘다연이’를 주 테마로 하여 진행된다. 이벤트는 31일까지 진행되며, 오설록 홈페이지(www.osulloc.com)에서 삼다연과 삼다연 베이스의 제품인 삼다연 제주영귤, 삼다연 오리지널 밀크티 등을 구매하거나, 전국 오설록 티하우스에서 단감 오프레도, 삼다연 유채허니 라떼, 등 삼다연 베이스 메뉴를 구매하면 응모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한 사람 중 총 50명을 추첨하여 2인 제주 왕복 항공권과 삼다연 숙성고가 있는 오설록 티스톤(OSULLOC TEA STONE) 체험기회를 제공한다.
[뉴스핌 Newspim] 이연춘 기자 (lyc@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