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이연춘 기자] 던킨도너츠(www.dunkindonuts.co.kr)가 새봄을 맞이하여 사랑스러운 곰 모양의 캐릭터 재키&데이비드 도넛을 출시하고, 귀여운 곰인형 ‘재키’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제품은 ‘마이달링 재키’와 재키 캐릭터의 남자친구 ‘마이스윗 데이비드’ 등으로 앙증맞고 깜찍한 곰 모양의 디자인이 특징이다.

‘마이달링 재키’는 부드럽고 달콤한 바바리안 필링을 넣은 귀여운 재키 모양의 도넛으로 겉면은 초콜릿으로 되어 있고, 속은 촉촉해 입안에서 부드럽게 녹는 독특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마이스윗 데이비드’는 초콜릿과 생크림을 섞어 만든 가나슈 초콜릿을 넣은 달콤한 도넛이다. 부드러움과 달콤함이 어우러진 맛을 느낄 수 있으며, 북극곰 모양의 디자인이 더욱 사랑스러운 제품이다. 권장소비자가격은 각각 1600원
던킨도너츠는 재키&데이비드 도넛 출시를 기념하여 ‘재키’ 인형과 함께 재키 패키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던킨도너츠에서 도넛 6개(선택가능)를 포함하여 15,000원 이상 구매 시 ‘재키’ 인형을 2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다가온 봄을 맞아 달콤함을 가득 느낄 수 있는 도넛 신제품과 사랑스러움을 느낄 수 있는 재키 패키지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봄에는 재키 패키지를 선물하며 행복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뉴스핌 Newspim] 이연춘 기자 (lyc@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