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이연춘 기자] 해태제과(대표이사 신정훈) 부라보콘이 오는 11월 20일까지 푸짐한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올해 해태제과의 부라보콘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실시한 브랜드파워 조사에서 7년 연속으로 1위를 기록하는 쾌거를 이뤄냈다.
이에 해태제과는 1970년 출시 된 후, 지금까지 43년 동안 한결같이 부라보콘을 사랑해 주신 고객 여러분의 사랑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BRABO LUCKY7 FESTIVAL 부라보콘 먹고 대박경품 확인하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당첨자 1,2,3 등에는 각각 LG 디오스 냉장고(820L), 삼성 LEDTV(40인치), 아이패드4(16G)가 증정된다. 그 밖에도, 보다 많은 고객들께 혜택을 드리고자 영화관람권 200명, 문화상품권 500명 등 총 845명에게 돌아갈 다양한 경품을 준비했다.
해태제과 안재경 아이스크림 마케팅팀장은 “43년 동안 변함없이 부라보콘을 사랑해 주신 고객분들께 보답하는 마음으로 뜻 깊은 행사를 기획했다”며 “부라보콘은 시대를 대표하는 아이스크림 콘으로 아이스크림 시장의 트렌드를 이끌어 온 제품인 만큼 앞으로 더욱 고급스러운 맛과 품질의 프리미엄급 웰빙 아이스크림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밝혔다.
[뉴스핌 Newspim] 이연춘 기자 (lyc@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