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장순환 기자] 삼성전자는 스마트 모니터의 출시를 기념해 시청률 1위의 코미디 프로그램 개그콘서트 세 팀의 ‘삼성 스마트 모니터와 함께하는 스마트 개그콘서트’를 진행한다.
오는 3월 8일 저녁 7시부터 삼성 딜라이트에서 열리는 '삼성 스마트 모니터와 함께하는 스마트 개그 콘서트'에는 개그콘서트의 인기코너 네가지, 생활의 발견, 비상대책위원회 세 팀이 출연하여 스마트 모니터의 재미있는 개그 에피소드로 풀어 공연을 펼친다.
이번 행사는 제품의 새로운 기능들을 강조하는 기존의 신제품 발표회와 달리, 이색 개그콘서트를 통해 색다른 방법으로 스마트 모니터의 특장점을 쉽게 전달하고, 고객들에게 다양한 문화 혜택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이 외에도 스마트 모니터를 활용한 각종 게임 배틀을 체험하면 영화관람권 및 우승자에게는 리바이스 청바지 교환권까지 푸짐한 상품이 증정된다.
이번 행사는 오는 3월 1일 까지 삼성전자 아카데미 홈페이지(www.samsungacademy.co.kr)에서 응모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100명(동반 1인 포함)을 초청한다.
삼성전자 마케팅 담당자는 "스마트 모니터의 MHL, WiDi 등 제품의 차별화된 기능들을 활용해 쉽고 재미있게 알리기 위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 말했다.
▶ 주식투자로 돈좀 벌고 계십니까?
▶ 글로벌 투자시대의 프리미엄 마켓정보 “뉴스핌 골드 클럽”
[뉴스핌 Newspim] 장순환 기자 (circlejang@newspi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