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이연춘 기자] 대신증권이 오는 복(伏)날을 맞아 색다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대신증권은 대신증권 공식블로그 오픈 소식을 주변에 소개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삼복더위를 이겨낼 수 있는 시원한 경품을 제공하는 '복복복 복뎅이 이벤트'를 다음달 10일까지 4주간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대신증권 공식블로그인 'Trust & Harmony'를 알려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Trust & Harmony'는 대신증권 기업정신인 '신뢰(Trust)'와 '상생(Harmony)'의 의미를 담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중복, 말복 두번에 걸쳐 순차적으로 진행되며, 각 이벤트에 참가신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중복(中伏)이벤트 당첨자 25명에게는 수박 2통을, 말복(末伏)이벤트 당첨자 25명에게는 치킨 2마리를 제공한다. 응모기간은 중복이벤트가 14일부터 20일까지, 말복이벤트는 21일부터 다음달 10일까지다.
조정건 대신증권 E-biz부장은"이번 이벤트와 공식블로그를 통해 대신증권은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보다 강화해 나갈 것'라며, 조부장은"앞으로도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행사를 지속적으로 추진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대신증권 공식블로그(blog.daishin.com)를 방문해 이웃을 맺은 후, 본인 블로그, 트위터, 페이스북 등 각종 커뮤니티에 이벤트 페이지를 스크랩하고, 그 내용이 게재된 URL과 오픈축하 댓글을 대신증권 공식블로그 포스트에 남기면 된다.
▶글로벌 투자시대의 프리미엄 마켓정보 “뉴스핌 골드 클럽”
[뉴스핌 Newspim] 이연춘 기자 (lyc@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