톰 더 글로우 시그니처 할인 판매...선물 수요 공략
[서울=뉴스핌] 이석훈 기자 = 앳홈이 전개하는 프라이빗 에스테틱 브랜드 '톰(THOME)'은 설 명절을 맞아 공식 자사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올리브영 온라인몰 등 주요 채널에서 풍성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먼저 톰 자사몰에서는 오는 22일까지 '톰-크게 쏘는 설맞이 선물대첩'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더글로우 시그니처' 크림 베이지 모델에 '에스테틱 광채' 세트를 최대 51%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와 함께 '더글로우 시그니처'와 스킨 부스트 앰플 2종(히알루론산, 콜라겐)으로 구성한 '동안 탄력' 세트도 판매한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00% 당첨 럭키박스 이벤트도 진행한다. 최대 39만9000원 상당의 미닉스 음식물처리기(5명), 신세계백화점 상품권(10명), 톰 스킨케어 제품 등을 증정하며 신규 및 기존 회원에게는 계정당 1만원 추가 할인 쿠폰을 포함한 총 20만원 상당 쿠폰팩을 제공한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는 오는 12일까지 G필 프로그램 12주 세트, 원데이 에스테틱 글레이즈드 솔루션 프로그램 4세트, 글로우 레이어링 앰플 미스트 등을 최대 55% 할인가에 선보인다. 멤버십 회원 대상 선착순 최대 3만원 할인 쿠폰과 스토어 알림 신청 고객을 위한 추가 쿠폰도 마련했다.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는 신제품 '더글로우 시그니처' 신규 컬러 누디핑크 모델을 오는 16일까지 31%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또 16일에는 스킨 부스트 앰플 2종(히알루론산·펩타이드)을 추가 증정한다.
톰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뷰티 디바이스뿐 아니라 부스트 앰플, G필 프로그램, 앰플 미스트 등 스킨케어 패키지를 제안하며 홈 에스테틱 트렌드 확산에 나선다는 전략이다.
stpoemseok@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