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조한웅 기자 = 달콤함으로 일상의 행복을 전하는 이삭토스트가 선보인 과일잼이 출시 직후부터 좋은 반응을 얻으며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삭토스트는 지난 26일, 패션·라이프스타일 플랫폼 29CM의 기획전 '29 리미티드 오더'를 통해 복숭아잼, 사과잼, 키위잼 등 3종의 과일잼을 공개했다. 이번 기획전은 이삭토스트가 과일잼 라인을 본격적으로 선보이는 자리로, 이삭토스트 특유의 달콤한 맛을 담은 제품을 색다른 방식으로 소개하는 데 의미가 있다.

또한, 과일잼 3종이 모두 포함된 과일잼 선물세트와 각 과일잼 단품으로 판매되며, 각 과일잼 단품은 잼 또는 스프레드 형태로 구성된 개별 패키지로 제작되어 다가오는 설 명절을 앞두고 선물용 제품으로도 높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이번 기획전에서 가장 눈에 띄는 반응을 얻고 있는 제품은 키위잼이다. 키위잼은 출시 전부터 푸드 크리에이터 '오베르'와의 협업 콘텐츠를 통해 먼저 소개되며 기대감을 높였다.
오베르가 공개한 키위잼 활용 레시피 영상은 과육이 살아 있는 비주얼과 상큼한 맛을 강조하며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이에 "이삭토스트 키위잼이라니 무조건 맛도리일 듯", "믿고 먹는 이삭, 키위가 그대로 씹힐 것 같은 상콤달달 비주얼", "보자마자 무조건 사야겠다고 생각했네요, 먹고 싶어요" 등 긍정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이와 함께 기획전 페이지에 이삭토스트 과일잼에 대한 기대평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이삭토스트 시그니처 소스 또는 키위잼 1종이 랜덤으로 증정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특히 이삭토스트 시그니처 소스는 그동안 매장에서만 맛볼 수 있었던 제품이라는 점에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삭토스트 관계자는 "그동안 토스트를 통해 쌓아온 이삭토스트의 맛과 신뢰를 잼이라는 새로운 카테고리로 확장하고자 했다"며 "많은 분이 기대해주신 만큼 앞으로도 다양한 방식으로 이삭토스트의 달콤한 경험을 전할 계획이며,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whitss@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