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성화 기자 = 배달앱 요기요는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 '요거트 아이스크림의 정석(요아정)'과의 공식 제휴를 기념한 '그랜드 오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2월 1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며, 요아정의 다양한 디저트 메뉴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요아정은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요거트 아이스크림을 중심으로 아사이볼, 찹쌀떡 등 다양한 프리미엄 디저트 메뉴를 선보이며 인기를 끌고 있는 브랜드다.

요기요 앱에서 요아정 메뉴를 배달 또는 포장 주문할 경우, 신규 입점 특별 혜택 2000원 할인쿠폰 지급과 함께 2000원 즉시 할인이 적용돼 총 4000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최근 요아정이 출시해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화제를 모은 '빠삭 두바이 쫀득 쿠키' 역시 요기요 앱을 통해 주문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요기요에 입점한 전국 요아정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하며, 별도의 메뉴 제한 없이 전 메뉴에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요기요 관계자는 "요아정과의 공식 제휴를 통해 디저트 카테고리 경쟁력을 확보하고 고객들에게 풍성한 주문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의 신규 제휴를 늘려가겠다"고 말했다.
shl22@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