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송은정 기자 = 컴투스가 모바일 MMORPG '아이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다음 시즌부터 대규모 길드 대전 콘텐츠인 '이노티아 워'를 '가네샤' 서버에서도 신청할 수 있다. 메인 퀘스트 '등대의 풍랑(下)'도 새롭게 문을 열었다. 최근 출시된 신규 직업 '무도가' 모자 제작 및 염색 이벤트를 실시한다.'아바돈의 장비 스탬프 패키지'를 기간 한정으로 선보인다. 인기 코스튬인 '칠흑의 혼돈 무기 및 등 장식'을 상점에서 재판매한다.

컴투스홀딩스는 캐주얼 MMORPG '스피릿 테일즈(Spirit Tales)'의 업데이트를 통해 최상위 등급 정령 '아테나'를 선보였다. 이번에 새롭게 등장한 UR등급 정령 '아테나'는 전장의 흐름을 단숨에 바꾸는 강력한 전투 성능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지혜의 서광' 이벤트도 열렸다. '5일 출석 이벤트', '다이아 룰렛 이벤트', '충전 선물' 등에서 이벤트 재화를 모아 '평화의 왕관'으로 교환할 수 있다. 모바일과 PC를 오가며 편안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크로스 플레이도 지원한다.
마이크로소프트 엑스박스는 올해 선보일 주요 신작들의 출시 일정과 플랫폼을 공개했다. 비스트 오브 리인카네이션은 올 여름 엑스박스 시리즈 X|S와 PC 플랫폼을 통해 출시될 예정이다. '엑스박스 게임패스 얼티밋'을 통한 출시 당일(데이원) 플레이도 제공된다. 플레이그라운드 게임즈는 신작 레이싱 게임 '포르자 호라이즌6'를 5월19일 PC 및 엑스박스 시리즈 X|S로 출시한다. 오픈월드 RPG '페이블'은 올 가을 출시를 예고했다. 미국 개발사 더블 파인은 신작 파티 게임 '킬른'을 공개하고 올 봄 출시 및 베타 테스트 진행할 예정이다.
yuniya@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