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웨이 이벤트 통해 캐릭터 레벨 80 즉시 달성 지원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넥슨은 모바일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이하 던파모바일)'에 신규 캐릭터 '마법사(남)'를 업데이트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강력한 마법을 사용하는 신규 캐릭터 마법사 남과 전직 2종인 빙결사, 스위프트 마스터를 플레이할 수 있다. 빙결사는 얼음 무기를 활용해 적에게 추가 공격을 가하는 것이 특징이며, 스위프트 마스터는 바람을 이용한 기동 전투로 역동적인 액션을 선보인다.
신규 던전 2종도 추가됐다. 정예 던전 '소멸의 공동'에는 '잿빛의 로젠버그'와 '만개의 라라아'가 보스로 등장하며, 클리어 보상으로 장비 효과를 변경할 수 있는 아이템 재료인 '무형의 망울'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주간 던전 '왕의 서고'에서는 '빛의 깃든 죽은 자의 성 익시드 장비'와 에픽·익시드 등급 장비를 보다 쉽게 획득할 수 있도록 했다고 회사는 밝혔다.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3월 26일 오전 6시까지 성장을 지원하는 '넥스트 하이웨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티켓 사용 시 캐릭터 레벨을 80으로 즉시 올릴 수 있으며, 미션 수행에 따라 15강 무기 지원 상자와 주간 던전 추가 입장권 등을 증정한다.
'마법사(남)' 캐릭터로만 참여할 수 있는 '서리바람의 노래' 이벤트도 연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무기 아바타와 초상화 테두리가 포함된 '기타리스트 상자'와 버프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크리쳐 아티팩트'를 지급하고 피로도 소모를 통해 아티팩트와 옵션 변경을 지원하는 '크리쳐와 따끈따끈 겨울 굽기', '헬스파이어' 클리어 등 미션 수행으로 '죽은 자의 성 던전 특산물 1개 선택 상자', '말가면 아바타 상자'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제말이 그말이에요' 이벤트도 열린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