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의 일상을 재해석한 모던하면서도 위트 있는 스타일 제안
출시 기념, 공식 자사몰 기획전 및 신규회원 할인 혜택 진행
[서울=뉴스핌] 조한웅 기자 = 포이닉스(대표 최범석)가 전개하는 모던 캐주얼 브랜드 '제너럴아이디어(GENERAL IDEA)'가 26SS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미드나잇 인 뉴욕(Midnight in New York)'을 콘셉트로, 1950~60년대 미드센추리 모더니즘에서 영감을 받아 과거가 상상했던 미래를 오늘의 시선으로 재해석했다. 제너럴아이디어는 이번 시즌을 통해 '과거의 미래'를 현재로 소환하며, 시간을 초월하는 '타임리스 시크(Timeless Chic)' 스타일을 세련된 감성으로 풀어냈다.
26SS 컬렉션은 기능성과 디자인의 균형을 핵심으로, 구조적인 볼륨과 모던한 컬러 활용이 주요 특징이다. 미니멀하면서도 실용적인 아이템을 중심으로 건축적인 실루엣과 시크한 무드를 더해, 도시의 일상을 살아가는 현대인을 위한 라인업을 완성했다. 과거의 모던함에서 출발해 현재의 감각을 거쳐 미래의 일상으로 이어지는 디자인이 컬렉션 전반에 자연스럽게 녹아 있다.
26SS 컬렉션 캠페인은 도시의 리듬에 따라 변화하는 태도와 순간들을 포착해, 다양한 시간대와 상황에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스타일을 시각적으로 표현했다. 실제 현대인의 라이프 스타일을 기반으로 한 감도 높은 시티 캐주얼을 제너럴아이디어만의 감성으로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26SS 컬렉션은 오는 12일 제너럴아이디어 공식 자사몰을 통해 가장 먼저 공개된다.

제너럴아이디어 관계자는 "일상 속 다양한 상황에 대응할 수 있는 레이어드 중심의 실용적인 디자인과 도시적인 무드를 결합한 것이 이번 컬렉션의 특징"이라며 "고객의 라이프스타일과 니즈를 반영한 컬렉션을 꾸준히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제너럴아이디어 공식 자사몰에서는 26SS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오는 18일까지 컬렉션 구매 고객에게 12%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자사몰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웰컴 쿠폰팩을 제공해 최대 15만원 할인 혜택을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whitss@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