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료 반값 할인 등 혜택 제공
[서울=뉴스핌] 이성화 기자 = G마켓은 7일 오후 7시 자사 라이브방송 채널 G라이브를 통해 LG 정수기 구독 상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LG 정수기의 고온수·얼음 기능을 활용한 요리 시연을 중심으로 진행된다. 정수기를 단순한 생활가전이 아닌 요리에 직접 활용할 수 있는 주방가전으로 소개하는 콘텐츠형 라이브로 기획했다.

방송에는 '중식여신'으로 알려진 박은영 셰프가 출연해 고온수를 활용한 간편 요리와 얼음을 활용한 레시피를 직접 시연한다. 시청자들이 요리에 대한 부담은 줄이고 정수기 활용 경험은 높일 수 있도록 실생활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팁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방송에서는 구독료 반값 할인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4년, 5년, 6년 약정 대상으로 최대 6개월 월 구독료를 할인하며 타사 제품 환승 혜택으로 12개월 구독료 할인도 제공한다.
특가상품으로 'LG 퓨리케어 오브제 얼음 냉온정수기'는 혜택 적용 시 6개월 동안 월 구독료 5950원에, 'LG 퓨리케어 오브제 맞춤출수 정수기'는 월 구독료 6450원에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제휴카드 활용 시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라이브방송 전용 혜택도 강화했다. 방송 당일 구독 상담을 신청하고 다음 달 말까지 설치를 완료한 고객 전원에게 백화점 상품권과 스마일캐시 등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방송 중 활발한 채팅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소통왕을 선정해 음식 배달 이용권도 제공한다.
이영은 G마켓 라이프사업팀 매니저는 "가전을 구독 형태로 이용하면 초기 비용 부담을 줄이고 무상 A/S와 소모품 관리 등 편의성이 높아 고객 관심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며 "이번 라이브 방송은 고객에게 새로운 사용 경험을 제공하고자 정수기 활용 요리 시연과 구독 혜택을 결합해 특별 기획했다"고 말했다.
shl22@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