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너먼트 선물하기 이벤트도 진행, 1원~1000원까지 랜덤 현금
[서울=뉴스핌] 채송무 기자 = 케이뱅크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2일 발표했다.

우선, 총 상금 1억원의 '크리스마스 럭키드로우'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참여자는 매일 7개의 랜덤 숫자로 구성된 추첨권을 모아 응모할 수 있으며, 케이뱅크 앱 내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하면 추첨권 1장이 지급된다. 친구에게 이벤트 링크를 공유하고 친구가 이를 클릭할 경우, 본인과 친구 모두에게 추가 추첨권이 한 장씩 지급된다.
지인 링크를 통해 받을 수 있는 추첨권은 하루 최대 10장이지만, 링크 공유 횟수는 제한이 없다.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링크를 활발히 공유하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당첨번호는 크리스마스인 25일부터 말일까지 매일 하나씩 순차 공개되며, 공개된 번호와 보유한 추첨권의 숫자가 모두 일치해야 당첨된다. 여러 장의 추첨권이 동시에 당첨될 수도 있다.
총 상금 1억원은 전체 당첨된 추첨권 수에 따라 분배되어 지급되며, 당첨자 발표는 1월 3주차에 이뤄질 예정이다.
'오너먼트 선물하기' 이벤트도 진행된다. 지인에게 보내는 링크를 통해 특정 오너먼트 종류에 따라 1원에서 최대 1000원까지 랜덤 현금을 받을 수 있다. 오너먼트 종류는 솔방울, 눈송이, 별 등으로 다양하다.
지인이 링크를 열 때마다 나 역시 1원에서 1000원까지 랜덤 현금을 받을 수 있으며, 각 혜택은 하루 최대 10회까지 가능하다.
가입 고객을 위한 혜택으로,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케이뱅크에 처음 가입하는 고객에게 최소 1000원에서 최대 5만원까지 랜덤으로 가입 축하금이 지급될 예정이다.
케이뱅크 관계자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가족과 친구들에게 마음을 전달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즐거움과 혜택을 줄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지속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dedanhi@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