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뉴스핌] 남경문 기자 = 한국폴리텍Ⅶ대학 창원캠퍼스는 전날 오후 창원 호텔인터내셔널에서 기술혁신 최고경영자과정(한폴CEO) 제48기 수료식을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최고경영자과정 총동문회 김정기 회장(35기·심산서울병원 이사장), 박근종 총동문회 회장(동양실업 대표)과 동문 임원진, 대학 관계자, 제49기 재학생 등 150여 명이 참석해 수료생들의 앞날을 축하했다.
조상원 총장은 "한 해 동안 함께 성장한 여러분이 산업현장에서 인정받는 리더로 거듭나길 기대한다"며 "'한폴CEO과정 수료생은 다르다'는 자부심으로 도약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행사에서는 수료증 전달과 함께 모범경영인상, 공로패 수여가 이뤄졌다. 제48기 원우회장 박춘광 강림종합건설 대표를 비롯한 수료생들은 대학 발전기금 500만원을 기부하며 훈훈한 분위기를 더했다.
김정기 총동문회장은 "앞으로도 동문 간 교류를 통해 더 큰 시너지를 만들어가자"고 전했다.
한편 한국폴리텍Ⅶ대학 한폴CEO과정은 2001년 개설 이후 약 1,650명의 수료생을 배출한 경남권 대표 최고경영자 양성과정이다. 1년간 6개월 주기로 선후배 기수가 함께 참여하는 현장 중심 교육과정으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대학은 현재 제50기 수강생을 모집 중이며, 2026년 1월 말까지 원서를 접수받는다.
news2349@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