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나영 기자= 글로벌 라이프케어 브랜드 뉴온이 어린이 키성장 건강기능식품 신제품 '매직키드(Magic Kid)'의 홈쇼핑 첫 론칭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오는 21일 오전 7시 35분에 롯데홈쇼핑을 통해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매직키드의 키성장 기능성을 인정받은 신원료 '한삼덩굴추출분말(HSy2)'을 활용해 뼈 형성·에너지 생성·정상적인 면역기능을 고려한 복합기능성 제품이다. 핵심원료 HSy2와 함께 비타민K, 아연, 나이아신, 비타민 B군 등 성장기 필수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다. 아이들이 매일 섭취하기 간편한 열대과일맛 젤리스틱으로 출시됐다.
HSy2는 전남 보성 지역에서 친환경 방식으로 재배된 한삼덩굴을 원료로 사용한다. 독자적인 기술을 바탕으로 9단계 추출·정제 공정을 적용해 기능 성분의 안전성과 순도를 확보했다. 일일 성장속도, 연간 성장 변화 등 성장 관련 지표와 성장판 관련 수치 증가, 인슐린유사성장인자(IGF-1) 수치 개선, 연골대사 활성화 같은 생체 지표 개선 효과도 인체시험과 동물시험을 통해 확인했다.

매직키드의 광고 모델은 배우 이종혁의 아들 이준수다. 이준수는 예능 프로그램 '아빠! 어디가?'를 통해 밝고 친근한 모습을 보여주며 많은 사랑을 받은 인물이다. 회사는 "매직키드가 전달하고자 하는 건강한 성장 메시지를 소비자들에게 친밀하게 전할 수 있는 최적의 모델"이라고 설명했다.
뉴온 관계자는 "매직키드는 천연 유래 원료인 HSy2를 기반으로 개발된 건강기능식품으로 보다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는 특징"이라며 "홈쇼핑 첫 론칭을 통해 더 많은 소지자들이 매직키드의 과학적 설계와 차별성을 직접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뉴온은 올해 상반기 '유산균발효굴추출물(FGO)'을 적용한 '키앤조이(Key&Joy)'를 출시해 첫 방송에서 약 5억원의 판매고를 기록한 바 있다. 이를 통해 뉴온은 기능성 원료 중심의 성장 솔루션 기업으로 입지를 빠르게 구축했다.
nylee54@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