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금액 따라 3% 추가 적립 및 카드사 제휴 중복 할인
[서울=뉴스핌] 이성화 기자 = 네이버는 연말을 맞이해 오는 21일까지 일주일간 '빅(BIG) 멤버십데이'를 열고 멤버십 사용자 중심으로 '단골' 혜택을 강화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빅 멤버십데이에선 네이버가 엄선한 연말 및 크리스마스 시즌 특화 400여 개 상품을 특가로 제공한다. 드롱기 커피머신, 다이슨 무선청소기 등 인기 가전은 물론 크리스마스 선물용 장난감과 육아용품, 키즈 겨울 의류 등을 최대 55%까지 할인받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 연말 홈파티를 위한 크리스마스 케이크, 디저트 등 푸드 상품도 다양하게 마련했다.

행사 기간 20만원 이상 구매하는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사용자에게는 3% 추가 적립 혜택(최대 2만 원)이 제공돼 기본 적립 5%과 함께 최대 8%의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받을 수 있도록 쇼핑 혜택을 확대했다.
카드사 제휴 혜택도 적용된다. 네이버 현대카드 또는 삼성카드, 신한카드로 20만원 이상 결제하는 경우 최대 2만원이 즉시 할인되며, 멤버십 적립 혜택과도 중복 적용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네이버 현대카드 결제 사용자 대상으로 순금 10돈, 닌텐도 스위치 등 경품을 제공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네이버는 넷플릭스, 스포티파이, 마이크로소프트 등 빅브랜드 파트너사와 함께 다양한 제휴 이벤트를 마련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을 통해 디지털 콘텐츠를 이용하는 사용자는 넷플릭스의 '케이팝 데몬 헌터스' 캐릭터 키링, 스포티파이 텀블러, 엑스박스(Xbox) 기프트 카드 3만원 권 등의 경품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또한 연말에 증가하는 외식 수요에 맞춰 배달 및 케이크 사전 예약 등에 사용할 수 있는 요기요 할인 쿠폰 2종을 제공한다.
한편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은 월 4900원(연간 이용권 월 3900원)의 구독료로 쇼핑·예약 결제 시 네이버페이 포인트 최대 5% 적립, 매월 한 가지의 콘텐츠 선택권(넷플릭스, 스포티파이, PC게임패스, 네이버 웹툰∙시리즈 중 택1)에 더해 매달 신청 시 무조건 제공되는 혜택으로 MYBOX 80기가와 쿠키 10개까지 모두 누릴 수 있다.
shl22@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