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홈페이지 열고 캐릭터 20종 일러스트 등 공개
[서울=뉴스핌] 이성화 기자 = 엔에이치엔(NHN)은 수집형 역할수행게임(RPG) '어비스디아'의 사전 등록을 시작하고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
'어비스디아'는 세계를 오염시키는 검은 공간 '어비스 슬릿'과 이를 정화할 수 있는 특별한 능력을 갖춘 존재 '조율사'에 관한 스토리를 담은 게임이다. 유니크한 세계관 아래 식사형 데이트 콘셉트로 구성된 캐릭터 공감 콘텐츠와 4인이 연계된 화려한 전투가 특징이다. 지난 5일부터 7일까지 열린 애니메이션 게임 페스티벌 'AGF 2025'에서 국내 이용자에게 게임을 처음으로 공개했으며, 내년 1분기 중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다.
![]() |
| NHN은 수집형 RPG '어비스디아'의 사전 등록을 시작하고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 [사진=NHN] |
사전 등록은 출시 전까지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 구글플레이 게임즈(PC)에서 할 수 있다. 사전 등록자에게는 게임 출시와 함께 SR 등급 캐릭터 엘레나, 에스트 1400개, 마나링 1만개, 일반 티켓 10매, 경험치 물약 100개 등 다양한 아이템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사전 등록 소식뿐만 아니라 '어비스디아'의 캐릭터와 세계관, 핵심 플레이 요소를 상세히 확인할 수 있다. 총 20종의 캐릭터 일러스트와 프로필, 담당 성우가 공개됐으며 음성 아이콘을 누르면 각 캐릭터의 대사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세계관과 4인 협동 전투 시스템, 미소녀 캐릭터들과 식사하며 친밀도를 높이는 '같이 먹자' 콘텐츠 등 게임의 분위기를 엿볼 수 있는 이미지와 함께 '루비', '라피스', '리네트' 등 주인공 캐릭터들과 함께하는 미니게임도 제공한다.
'어비스디아'의 사전 등록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hl22@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