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21일까지 구마모토 노선 최대 15% 할인
[서울=뉴스핌] 김아영 기자 = 티웨이항공은 오는 21일까지 구마모토현과 인천–구마모토 노선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탑승기간은 2026년 10월 24일까지다.
![]() |
| 티웨이항공 항공기. [사진=티웨이항공] |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항공권 검색 단계에서 할인 코드 'FLYDEC'를 입력하면 최대 15% 운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추가로 왕복 예매 시 사용할 수 있는 2만원 특별 할인 쿠폰도 제공된다.
티웨이항공이 올겨울 연말부터 내년 가을까지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사계절에 걸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해 계절마다 다른 매력을 지닌 구마모토의 아름다움을 더욱 깊이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현재 티웨이항공은 신규 회원 가입 시 제공되는 웰컴 쿠폰팩을 비롯해 발권 수수료 면제, 특가 소식 알림 서비스, 회원 전용 할인 코드 제공 등 다양한 회원 혜택을 운영하고 있다. 이에 신규 회원들은 구마모토 공동 프로모션과 함께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한편 구마모토는 규슈 중부에 위치한 대표 관광지로, 웅대한 자연환경과 지역 문화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여행지다. 구마모토성, 아소산을 포함한 풍부한 자연경관을 더해 온천, 미식 등의 다양한 여행 콘텐츠로 가족 단위 여행객부터 자유 여행객까지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일본의 구마모토를 찾는 고객분들을 위해 구마모토현과 공동으로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안전운항을 최우선으로 하여 고객 편의 향상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aykim@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