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조한웅 기자 = 주식회사지엔디의 위생 전문브랜드 위칙(WECHIK)가 대한소비자협의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평가가 주관하는 <2025년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 온라인 스토어'> 섬유유연제 부문에서 최우수 평가를 수상했다.
위칙은 고객이 더 건강하고 쾌적한 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섬유유연제를 비롯한 세정티슈, 주방세제 등 프리미엄 생활 위생용품을 선보이는 브랜드이다.
위칙의 베스트 셀러인 '소독 섬유유연제'는 무향료 섬유유연제로 빨래냄새를 향으로 덮는 방식이 아닌 냄새를 유발하는 원인균을 최대 99.999% 소독해 섬유에 스며든 냄새를 제거하는 것이 특징인 제품이다.
해당 제품은 2025년 9월까지 약 130만개 가량 판매되며, 섬유유연제 시장에서 입지를 다지고 있다.
한국소비자평가는 각 온라인 스토어를 이용한 소비자들의 실제 경험을 바탕으로 최종 평가를 거쳐 △제품 만족도 △배송 만족도 △컴플레인 응대 △전반적 평가 총 4가지 최종 평가 기준에 따라 세부 분야 및 부문별 우수 온라인 스토어를 선정한다.
해당 평가 항목에는 빠른 배송, 고품질의 상품, 친절한 고객 응대 등이 있으며, 위칙은 '섬유유연제' 부분에서 최우수 평가를 획득하며 입지를 더욱 견고히 했다.
주식회사지엔디 김용수 대표는 "온라인 스토어가 일상 소비의 핵심 수단으로 자리 잡으면서 소비자들은 상품 자체뿐 아니라 편의성, 신뢰성, 경험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구매하고 있다. "며 "이번 최우수 평가 수상은 우리가 노력해온 소비자와의 약속에 대한 인정의 결과라 생각하며, 2026년에는 고품질의 다양한 제품과 고객 만족 서비스를 정비해 최선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
| [사진=위칙] |
whitss@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