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골든라이프 X 현대백화점 프리미엄 라이프', 우수 시니어 고객 100명
갈등 없는 상속·증여 자산 관리, 시니어 근력운동 주제
[서울=뉴스핌] 채송무 기자 = KB국민은행(은행장 이환주)이 25일 강남구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시니어 고객을 위한 'KB골든라이프 X 현대백화점 프리미엄 라이프' 클래스를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 |
| [서울=뉴스핌] 채송무 기자 = KB국민은행이 지난 25일 강남구에 위치한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KB골든라이프 X 현대백화점 프리미엄 라이프' 클래스를 개최했다. [사진=KB국민은행] 2025.11.26 dedanhi@newspim.com |
이번 행사는 지난 10월 KB금융그룹과 현대백화점그룹의 협약에 의해 개최된 첫 고객 초청 행사로, 양사의 우수 시니어 고객 100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1부와 2부로 나뉘어 진행됐으며, 1부에서는 '가족 간 갈등 없는 상속·증여 자산 관리' 주제를 다룬 토크쇼가 열렸다. 조옥순 KB국민은행 골든라이프 서초센터장과 지혜진 변호사, 안법헌 세무전문위원이 시니어 고객의 상속 및 증여 이슈를 쉽게 설명했다.
2부에서는 홍정기 차의과대학교 스포츠의학대학원 교수가 '100세 건강을 위한 시니어 근력운동'을 주제로 실생활에서 실천할 수 있는 근력 강화를 위한 방법을 소개해 참석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양사 우수 고객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며 "향후 금융과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르는 서비스를 확대해 고객의 삶의 질을 높이는 데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KB국민은행은 지난 7월 시니어 고객을 대상으로 은퇴, 상속, 요양, 돌봄 등의 종합 솔루션을 제공하는 'KB골든라이프센터'를 12개 센터로 확대 운영하고 있으며, 시니어 고객 전용 웹플랫폼 'KB골든라이프X'를 새롭게 개편해 다양한 금융 정보와 비금융 콘텐츠를 종합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dedanhi@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