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Plus 전문관' 통해 올바른 구매 문화 정착 기여
홍보 영상 및 참여형 퀴즈 이벤트로 소비자 소통 확대
[서울=뉴스핌] 이성화 기자 = 커넥트웨이브는 계열사 써머스플랫폼이 운영하는 에누리 가격비교가 가족의 건강을 지키는 현명한 건강기능식품(건기식) 구매를 주제로 "진짜를 원한다면? 에누리 건강플러스"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5일 밝혔다.
다음 달 1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에누리 가격비교가 지난해 자체 개발해 운영 중인 '건강Plus 전문관'의 우수성을 알리고 올바른 건기식 구매 문화 정착에 앞장서기 위해 마련됐다.
![]() |
| '에누리 건강플러스' 캠페인 이미지. [사진=커넥트웨이브] |
에누리는 건강Plus 전문관의 차별화된 혜택을 고객이 쉽게 알 수 있도록 '엄마가 선택한 진짜 건강기능식품 전문관'이라는 홍보 영상을 제작하고 소비자와 소통 확대를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영상을 시청하고 퀴즈 정답을 맞히면 추첨을 통해 갤럭시 위치8, 풀리오 프리미엄 마사지 매트, 신세계 상품권(10만원)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건강Plus 전문관은 식약처가 인증한 건기식만을 엄선해 유효성분부터 섭취 방법, 최저가 비교 등을 제공해 소비자가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제품 구매를 돕는 역할을 목표로 운영하고 있다.
특히 동일 상품의 가격비교로 최저가 구매를 돕는 역할을 넘어 편리하고 정확한 제품 선택 기준을 제공하는 데 초점을 두고 있다. 이를 위해 성인, 유아, 청소년, 시니어 등 연령 및 성별에 따른 제품 탐색부터 영양보충, 피부건강, 체지방 감소와 같은 목적형 검색까지 필터 고도화에 집중하고 있다.
최근에는 식약처에서 인정한 핵심 성분의 총함량을 하루 환산가 기준으로 비교하는 '함량당 최저가' 정렬 서비스도 선보이며 가성비 제품을 선호하는 구매 흐름에도 발 빠르게 대응하고 있다.
에누리닷컴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주로 가족 건강을 담당하는 50대 여성 액티브 시니어 세대가 유튜브, 약국, 홈쇼핑 등에서 접하던 건강 정보의 연장선상에서 건강Plus 전문관이 자연스럽게 인식될 수 있도록 구성했다"며 "건강Plus 전문관은 앞으로 일상 속 가족의 건강을 챙기는 동반자로 자리매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shl22@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