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 오후 5시 얼리 액세스 시작, 12월 2일까지 10% 할인
신규 콘텐츠 확장·게임성 개선…내년 1분기 스팀 출시 예정
[서울=뉴스핌] 이성화 기자 = 컴투스홀딩스는 PC 및 콘솔 기반 기대작 '페이탈 클로'가 스팀 얼리 액세스(앞서 해보기)에 돌입한다고 18일 밝혔다.
메트로배니아 장르의 신작 액션 역할수행게임(RPG) '페이탈 클로'는 이날 오후 5시(한국 시각)부터 세계 최대 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에서 얼리 액세스 버전을 플레이할 수 있다. 얼리 액세스 출시를 기념해 다음 달 2일까지 10% 할인 판매도 진행한다.
![]() |
| 컴투스홀딩스는 신작 '페이탈 클로'가 스팀 얼리 액세스(앞서 해보기)에 돌입한다고 18일 밝혔다. [사진=컴투스홀딩스] |
'페이탈 클로'는 신비로운 고양이 '키샤'와 함께 미지의 지하 세계를 탐험하는 독창적인 스토리를 담고 있다. 횡스크롤 액션에 성장 요소를 결합해 메트로배니아 장르의 재미를 정교하게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지난 스팀 넥스트 페스트에서 약 2시간 분량의 데모가 공개된 후 매력적인 비주얼과 높은 몰입감으로 유저들의 호평을 받았다.
컴투스홀딩스는 글로벌 유저 피드백을 바탕으로 완성도와 게임성을 향상시켜 왔으며 얼리 액세스 버전에는 ▲'엘러드 성 상층', '올빼미 채석장' 등 신규 지역 추가 ▲조작감 개선 ▲타격 사운드 보강 ▲미니맵 도입 등 콘텐츠 및 편의 기능이 대폭 확장됐다.
'페이탈 클로'는 내년 1분기 스팀 정식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으며 엑스박스, 닌텐도 스위치 등 콘솔 플랫폼으로도 선보일 예정이다. 자세한 게임 정보는 '페이탈 클로' 스팀 페이지 및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shl22@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