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오경진 기자 = 주방 가전 브랜드 쿠빙스(회장 김종부)가 오는 19일부터 22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4일간 개최되는 '제24회 2025 서울 카페쇼'에 참가한다.
![]() |
| [사진=쿠빙스 제공] |
'서울 카페쇼'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커피·F&B 산업 전시회로 매년 11월 개최되고 있으며, 다양한 F&B 트렌드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대표 행사로 자리매김했다. 지난해에는 3,80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하고 12만 명이 넘는 참관객이 행사장을 찾았다.
쿠빙스는 이번 전시회에서 상업용 오토 진공 블렌더 'CB1000'을 비롯해 상업용 착즙기 'KCS-6000K', 'KCS-7002K'를 주력으로 전시 부스를 운영할 예정이다. 관람객들이 쿠빙스 제품의 강력한 성능과 활용도를 현장에서 생생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시연 프로그램도 마련했다.
한편, 쿠빙스는 지난 7년간 서울 카페쇼에 지속적으로 참가하여 상업용 카페 기기 분야에서 기술력과 제품 경쟁력을 인정받아왔다.
특히 카페 업계에서 높은 선호도를 얻고 있는 상업용 오토 진공 블렌더 'CB1000'은 진공 블렌딩 기능을 통해 산화와 거품 발생을 최소화해 더욱 부드럽고 선명한 음료 품질을 구현한다. 강력한 파워와 내구성을 기반으로 고강도 재료도 균일하게 블렌딩할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여기에 소음을 줄여주는 방음 커버를 적용해 매장 내 소음 부담을 줄여 점주들로부터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쿠빙스 관계자는 "카페 운영 환경이 점점 정교해지고 다양해지면서, 음료 품질과 작업 효율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장비에 대한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며 "이번 카페쇼를 통해 쿠빙스 상업용 라인업의 품질을 직접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ohzin@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