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부터 '꽝 없는 스크래치 복권 증정' 등 풍성한 혜택 제공
[대전=뉴스핌] 오영균 기자 = 대전신세계 Art&Science는 고생한 수험생과 가족들이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격려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11일 밝혔다.
먼저 오는 13일부터 23일까지 7층 오픈 스테이지에서는 '수능 기념 꽝 없는 스크래치 복권 이벤트'가 진행된다. 수능을 치른 수험생은 수험표를 지참하면 스크래치 복권을 받을 수 있다.
![]() |
| 2022년 대전시 건축상 금상을 받은 '대전신세계 Art&Science' 전경. [사진=대전시] |
참여만 해도 기본 경품 F&B 3000원 할인권을 받을 수 있고 1등에게는 갤럭시탭 S11을, 2등에게는 오노마 호텔 식사권 2매가 증정된다.
이밖에도 아쿠아리움, 스몹, 메가박스 이용권을 비롯해 스타벅스, 시코르, 케이스티파이 금액권과 미니소 인형 키링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수험생을 위한 '메가 할인 쿠폰팩'도 마련됐다. 쿠폰팩에는 화장품 1만원 할인권(10만원 이상 구매 시)과 패션 3만원 할인권(30만원 이상 구매 시), 하이퍼그라운드 2만원 할인권(20만원 이상 구매 시) 등이 담겨있다.
스몹, 아쿠아리움, 메가박스, 갤러리 등 다양한 시설 현장 할인 혜택도 있다. 특히 '대전엑스포아쿠아리움'은 오는 13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올해 수험생과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1+1 입장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 메가박스는 오는 13일부터 30일까지 수험표, 학생증, 청소년증 인증 시 영화 7000원 관람쿠폰과 오리지널 팝콘 무료 쿠폰 등 수험생 대상 이벤트가 준비됐다.
이밖에도 5층 식당가와 한밭대식당, 6층 식당가에서는 오는 13일부터 16일까지 25학년도 수능 수험표를 제시하는 고객에게 디저트나 음료, 사이드 메뉴 증정 또는 할인 혜택 등이 제공될 예정이다.
gyun507@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