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스' 일러스트 굿즈 세트 제공
11번가서 3000개 한정 수량 판매
[서울=뉴스핌] 이성화 기자 = 넥슨은 서브컬처 게임 '블루 아카이브'가 갤럭시 스토어와 협업해 '갤럭시 Z 폴드7 아리스 액세서리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지난 '갤럭시 S24 울트라 블루 아카이브 에디션'에 이은 두 번째 협업 시리즈로, '블루 아카이브'의 인기 캐릭터 '아리스'를 콘셉트로 한 다양한 굿즈와 갤럭시 스마트폰 전용 '아리스' 테마로 구성됐다.
![]() |
| 넥슨은 '블루 아카이브'가 갤럭시 스토어와 협업해 '갤럭시 Z 폴드7 아리스 액세서리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사진=넥슨] |
제품을 구매하면 '아리스' 신규 일러스트가 적용된 '갤럭시 Z 폴드7' 케이스와 '아리스' 봉제 인형, 무선 충전기, 아크릴 키링, 포토카드 등 굿즈를 제공한다. 또한 '청휘석 1200개', 'AP 300', '최상급 활동 보고서 10개' 등 게임 아이템과 애플리케이션(앱) 및 배경화면에 적용할 수 있는 '아리스 테마' 무료 이용 카드도 함께 증정한다. '아리스 테마'는 갤럭시 스토어에서 별도 구매와 다운로드도 가능하다.
'갤럭시 Z 폴드7 아리스 액세서리 에디션'은 이날 오전 11시부터 11번가에서 3000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며, 1인당 최대 1개까지 구매할 수 있다.
나동진 넥슨 퍼블리싱마케팅실 실장은 "지난 '갤럭시 S24 울트라 블루 아카이브 에디션'에 보내주신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이번에는 '아리스'의 매력을 담은 새로운 에디션과 굿즈를 선보이게 됐다"며 "일상에서도 '블루 아카이브'만의 감성과 세계관을 경험할 수 있는 이번 컬래버레이션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shl22@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