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6일 글로벌 출시 앞두고 스위치 버전 영상 선봬
공식 유튜브 채널서 트레일러 감상평 이벤트 진행
[서울=뉴스핌] 이성화 기자 = 크래프톤은 생존 생활 시뮬레이션 게임 '딩컴'의 닌텐도 스위치 실사 트레일러를 공개했다고 24일 밝혔다.
오는 11월 6일 딩컴의 글로벌 정식 출시를 앞두고 공개된 이번 트레일러에는 닌텐도 스위치로 즐길 수 있는 딩컴의 다양한 매력이 생생하게 담겼다.
![]() |
| 크래프톤은 생존 생활 시뮬레이션 게임 '딩컴'의 닌텐도 스위치 실사 트레일러를 공개했다고 24일 밝혔다. [사진=크래프톤] |
공개된 영상에는 현실 속 한 인물이 닌텐도 스위치를 들고 다양한 일상 속 모험을 즐기는 모습이 실사로 표현됐다. 낚시와 가구 제작, 오토바이 운전, 요리 등 게임 내 주요 콘텐츠가 에피소드처럼 이어지며 딩컴만의 아기자기한 재미와 따뜻한 분위기를 자연스럽게 보여준다. 영상 말미에는 언제 어디서나 '나만의 섬'을 꾸미며 힐링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이번 트레일러는 지난 9월 닌텐도 온라인 쇼케이스 '닌텐도 다이렉트'에서 스위치 출시 소식이 공개된 이후 이용자들의 높은 관심에 힘입어 추가로 공개된 콘텐츠다. 크래프톤은 이번 영상을 통해 닌텐도 스위치 이용자층에게 딩컴의 감성적이고 자유로운 플레이 경험을 직접적으로 전달하고 글로벌 인지도를 더욱 확대할 계획이다.
딩컴은 실사 트레일러 공개를 기념해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감상평 이벤트를 진행한다. 트레일러를 시청한 뒤 댓글로 감상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받을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딩컴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shl22@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