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65개국 동시 진행…고객 맞춤형 혜택 강화
"혁신의 시작은 고객으로부터" 주제 강조
[서울=뉴스핌] 서영욱 기자 = 삼성전자가 창립 기념일(11월1일)을 맞아 세계 65개국에서 '삼성위크 2025'를 진행한다. 행사는 국가별 일정에 따라 순차적으로 열리며, 한국은 내달 1일부터 30일까지 운영된다.
24일 삼성전자에 eKFAMUS '삼성위크'는 올해로 6년째를 맞은 삼성닷컴 기반의 글로벌 행사로, 삼성전자가 주최하는 연중 최대 규모 프로모션이다. 32개국에서 출발한 행사는 현재 두 배로 확대됐고 매출은 네 배 이상 늘었다. 각 지역의 특성에 맞춘 모바일 라이브방송과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연계 이벤트를 도입하며 대표 글로벌 행사로 자리 잡았다.
![]() |
| 영국 런던 피카딜리 광장에서 진행하는 '삼성위크' 옥외광고 모습 [사진=삼성전자] |
올해 주제는 '혁신의 시작은 고객으로부터(Where Innovation Begins: From You)'다. 삼성전자의 지속적 혁신의 원동력이 고객임을 강조했다.
이번 '삼성위크 2025'는 실제 고객의 구매 데이터를 기반으로 구성됐다. 올해 가장 많이 판매된 갤럭시 S25 시리즈, QLED TV, 비스포크 인공지능(AI) 냉장고를 비롯해 고객이 가장 많이 탐색한 갤럭시 Z 폴드7, 뮤직 프레임, 비스포크 AI 콤보 세탁건조기, 스마트싱스에 등록이 많은 제품, 고객 유형별 번들형 상품 등이 포함된다. 행사 대상 제품은 국가별로 다르다.
삼성전자는 고객 구매 이력을 분석한 '개인화 제품 추천' 서비스를 새로 선보인다. 삼성계정 로그인 고객에게 보유 제품의 교체 주기, 유사 고객의 구매 트렌드, 보유 포인트 등을 기반으로 맞춤형 상품을 제안한다.
삼성위크는 삼성 제품을 꾸준히 이용한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도록 설계됐다. 포인트로 제품을 구입하거나 등록된 제품 수가 많을수록 더 큰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지역별 시장 상황에 맞춘 다양한 프로그램도 운영된다.
행사 기간 동안 삼성닷컴에서는 구매 금액에 따라 멤버십 포인트, 삼성케어플러스, 보상판매 등 실질적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전 세계 고객을 모티브로 한 '삼성위크 캐릭터 디지털 스티커 팩'도 무료로 내려받을 수 있다.
삼성전자는 고객 중심의 56년 혁신 여정을 기념하는 이번 행사를 뉴욕 타임스퀘어와 런던 피카딜리 광장 등 주요 랜드마크 대형 전광판에서도 선보일 예정이다. '삼성위크 2025' 관련 세부 내용은 각 지역 삼성닷컴에서 확인할 수 있다.
syu@newspim.com





![[단독] 본회의 중 김남국 대통령실 비서관에게 인사청탁하는 문진석 의원](https://img.newspim.com/slide_image/2025/12/02/25120223511821600_t1.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