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티드 맥 코트', 멜란지 컬러로 세련미 강조
캠페인 아이템,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판매 시작
[서울=뉴스핌] 조민교 기자 = 이랜드월드 로엠\이 가수 츄(CHUU)와 함께한 25FW 시즌 윈터 캠페인을 20일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도시를 배경으로 한 자유로운 일상 스타일링을 제안하며, 출근룩부터 퇴근 후 데일리룩까지 직장인의 하루를 함께하는 실용적이면서도 세련된 겨울 스타일을 담았다.
캠페인의 핵심 아이템인 '벨티드 맥 코트'는 로엠의 시그니처 핸드메이드 울 코트로, 따뜻하면서도 경량감을 갖춘 울 소재로 제작됐다. 전작 대비 여유로운 실루엣으로 업그레이드했으며, 멜란지 컬러와 탈착 가능한 비조 디테일로 미니멀하면서도 멋스러운 감성을 더했다.
![]() |
이랜드 로엠, 가수 츄와 함께한 25FW 시즌 윈터 캠페인 화보. [사진=이랜드월드 제공] |
또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인 '카라 벨티드 미디 코트'는 하프 기장으로 키가 작은 여성 고객도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울이 함유된 소재의 핸드메이드 코트로 부드럽고 포근한 텍스처가 특징이며, 운전이나 대중교통 이용 시에도 편안함을 제공한다.
이랜드 로엠 관계자는 "로엠의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도시에서의 자유로운 일상 스타일링을 제안한다"며 "출퇴근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편안하면서 세련되게 착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겨울 컬렉션을 만나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캠페인 아이템은 20일부터 로엠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mky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