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농축산물의 판로 확대 지원 위해 마련
[양주=뉴스핌]신선호 기자=양주시는'제1회 양주 한우 농축산물 축제'를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 |
양주시, 제1회 양주 한우 농축산물 축제 개최[사진=양주시] 2025.10.15 sinnews7@newspim.com |
이번 축제는 양주축산농협과 공동으로 주최하고 경기도농수산진흥원 공모사업 지원으로 추진되며 오는 25일부터 26일까지 이틀간 열린다. 양주 한우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지역 농축산물의 판로 확대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로, 시민과 농업인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준비됐다.
축제 기간 동안 ▲양주 지역 농축산물 판매▲양주 한우 및 축산물 할인판매▲숯불구이터 운영▲소비자 참여형 이벤트 ▲특설무대 축하공연 등 풍성한 볼거리와 먹거리, 즐길 거리가 마련돼 있다.
축제 장소는 양주축협 축산물판매장 부지이며 별도의 임시 주차장이 운영된다. 방문객은 주차장에 차량을 주차한 후 셔틀버스를 이용해 축제장으로 이동할 수 있다.
축제 운영 관계자는 "이번 축제를 통해 양주 한우의 우수성과 지역 농축산물의 경쟁력을 널리 알리고, 시민과 농업인이 함께 어우러지는 상생의 장이 되기를 바란다"며, "방문객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sinnews7@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