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반도체·바이오·정보통신 등 80개 미래전략산업 기업 참여
[서울=뉴스핌] 채송무 기자 = IBK기업은행(은행장 김성태)은 11월 6일 서울 동대문 디자인플라자(DDP)에서 '2025 서울시 일자리 박람회'를 공동 개최할 예정이라고 15일 발표했다.
![]() |
[서울=뉴스핌] 채송무 기자 = IBK기업은행(은행장 김성태)은 11월 6일 서울 동대문 디자인플라자(DDP)에서 '2025 서울시 일자리 박람회'를 공동 개최할 예정이라고 15일 발표했다.[사진=IBK기업은행]2025.10.15 dedanhi@newspim.com |
이번 박람회에는 인공지능(AI), 반도체, 바이오, 정보통신 등 80여 개의 미래전략산업 분야 기업이 참여해 현장 면접과 채용 상담을 진행하며, 총 500여 명이 채용될 것으로 기대된다.
행사는 AI 자기소개서 컨설팅, AI 면접 지원, VR 직무체험 및 취업스킬 특강 등 다양한 취업 준비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또한 구직자들을 위한 퍼스널컬러, 이미지 메이킹, 면접 정장 대여 등의 부대 행사도 마련된다.
더불어, 전국 16개 대학 IT 개발 연합동아리 'UMC'는 자신들이 개발한 소프트웨어 프로젝트를 전시하고 시연할 예정이다. 학생들은 현장에서 기업 인사담당자에게 직무 전문성과 실무 역량을 선보이기로 했다. 참가 신청은 16일부터 IBK기업은행 취업 포털 사이트를 통해 가능하다.
dedanhi@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