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160명씩 총 480명 대상...휴지홀더, 디퓨저, 수경식물 심기, 천연수세미 만들기 등
[전주=뉴스핌] 이백수 기자 = 전북 대아수목원은 오는 17일부터 19일까지 '가을 숲체험 행사'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산림복지전문가와 함께하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방문객들에게 자연 속에서 특별한 경험과 힐링의 시간을 제공한다.
![]() |
대아수목원 '가을 숲체험 행사'[사진=전북자치도]2025.10.14 lbs0964@newspim.com |
행사는 대아수목원 푸르미쉼터 앞에서 진행되며, 하루 160명씩 총 480명을 대상으로 운영된다.
체험 프로그램은 휴지홀더 DIY, 디퓨저 DIY, 수경식물 심기, 천연수세미 만들기 등 4종으로 구성됐으며, 재료 소진 시를 대비한 예비 프로그램도 준비됐다.
모든 체험은 대아수목원을 찾은 방문객에게 무료로 제공되며, 현장 선착순 접수를 원칙으로 한다. 단 첫날인 17일 금요일에는 단체 예약을 우선 접수한다. 참가 신청 및 자세한 문의는 전화로 가능하다.
아울러 대아수목원은 나무와 야생화 등 숲 속 생물의 생태와 숲에 얽힌 역사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숲해설 프로그램'을 상시 무료로 운영한다. 예약은 대아수목원 누리집에서 하거나 현장 접수도 가능하다.
황상국 전북도 산림환경연구원장은 "가을의 풍성한 색감과 함께하는 숲체험 프로그램이 방문객들에게 작은 행복과 힐링의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lbs0964@newspim.com